모리셔스 Grand Baie La Croisette Shopping Mall 근처의 호텔

제품은 에서 TurboSquid, Inc. 이용 약관 의 적용을받습니다. 가격에는 배송, 취급 및 세금과 같은 추가 요금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TurboSquid에서 쇼핑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입하기 전에 이러한 품목에 관한 질문이 있으시면에 문의하십시오.
독특한 아이템을 많이 보유하고 있어 특히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유명한 곳입니다. 쇼핑도 필요한 아이템에 따라 가야 할 곳들이 제각기 다른데요, 이번 블로그에서는 백화점, 편집매장, 아웃렛, 플리마켓 등 여러가지 카테고리의 쇼핑 정보를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세계 3대 Fashion의 도시 중 하나인 ‘뉴욕’ 하면 떠오르는 것 중의 하나가 바로 쇼핑입니다. 커뮤니티 모드 제작자 KingLeno의 Content Creator Pack “Shopping Malls”로 쇼핑의 새로운 세계를 열고 도시에 다양한 쇼핑몰을 추가하세요. 최고의 호텔, 놓치기 싫은 할인 상품, 흥미로운 여행지 등 다양한 정보가 가득 담긴 뉴스레터를 곧 전해 드립니다. 정확한 요금과 투숙 정원 정보를 확인하려면 함께 숙박할 아동의 수와 연령을 검색 조건에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Ocean Villas 아파트는 그란데 바이예에서 머무르기 위한 웅장한 장소입니다. 금고, 레스토랑 같은 시설은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Ocean Villas 아파트는 슈퍼 유에서 2.2km내에 위치한 아파트입니다. 이미테이션 쇼핑몰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먼저 예약하는 것입니다. Booking.com 이용 후기는 오직 실제 투숙객만 쓸 수 있습니다. 센타라 리저브는 각각의 고객을 위해 맞춤화된 예약 경험을 제공하여 여러분이 각자의 세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초대합니다.
올드 시암 플라자는 항상 쇼핑의 중심지였던 유서 깊은 지역인 왕 부라파에 있으며, 한때 밍 무앙 시장이었던 자리에 세워져 있습니다. 라마 5세 시대에 유행한 스타일로 디자인된 올드 시암 플라자는 예스러움과 매력이 넘치며 수공예품, 패션 및 전자 제품과 함께 다채로운 색상과 활기찬 분위기 속에 태국 현지 음식을 찾아볼 수 있는 곳입니다. 20m²인 웅장한 Ocean Lofts & 아파트는 해변가 지역의 Sunset Diving Mauritius에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Ocean Lofts & 아파트는 그란데 바이예에서 편안한 숙박을 제공합니다. 롯데월드타워 내 푸드테마 공간은 1930년대 종로거리와 1960~80년대 명동거리를 재현해 많은 볼거리를 안겨주고, 각종 드라마와 영화 촬영지로도 각광받고 있다.
Tamil Soorya Oodaya Samgam 바로 옆에 위치한 이 5성급 Baystone Boutique Hotel & Spa 그란데 바이예은 트루오비슈 비치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그란데 바이예에서 편한 숙박을 위해 다채널 TV, 개인 금고, 미니바가 마련된 19 개 룸을 제공합니다. 여성분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플리 마켓에서는 요즘 제작되는 제품들 보다 더 섬세하고, 빈티지만이 선사하는 특유의 느낌이 있는 오래 된 제품들을 값 싸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처럼 Booking.com을 통해 예약하고 숙박을 완료한 실제 고객에게만 후기를 남길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됩니다. Villa De Prestige Beach Front 8 숙소는 Grand 만 전망을 제공하는 아파트입니다. 그란데 바이예 중심부는 아파트에서 2km 거리에 있으며 마헤워나스 만디르는 3.7km 떨어져 있습니다.
콕 시내 중심지에 자리잡은 그랜드 호텔 포인트 라차담리에서는 편리하게 대중 교통을 이용하여 방콕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호텔 주변에는 미술, 쇼핑, 고급 요리, 시장, 거리 음식, 엔터테인먼트 및 관광 명소를 비롯한 여러 흥미진진한 장소가 있습니다. 또한, 놓칠 수 없는 찬스, 연중 2월과7월에 두 번 개최되는 창고 대 개방 세일은 최고로 트렌디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더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제공된 자료는 오류나 생략이 있을 수 있고 통지 없이 가격 등이 변경되거나 취소될 수 있습니다. 모든 수치는 대략적인 것으로 판매 당사자가 검증한 것이 아니고 Sotheby’s International Realty Affiliates LLC에서 검증할 수도 없습니다. 감정인, 건축가 또는 도시 공학자와 같이 수치를 판단하는 업계에 있는 전문가를 고용하시어 그러한 정보를 판단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Aira Hotel은 방콕과 방콕의 놀라운 활동, 풍경과 어트랙션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곳입니다. 방콕의 중심에 위치한 Aira Hotel은 방콕과 수많은 랜드마크를 탐험할 수 있는 좋은 시작점이 되어 드리죠.